130430 SUGA


슈가슈가로그

Comment 33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방탄빠 2013.05.08 20:12 address edit & del reply

    슈가오빠 완전 기염해 졌어요 꺄아~~>< 바뀐 머리 정말 잘 어울려요ㅎㅎ
    데뷔 빨리 했음 좋겠어요 완전 설렘설렘ㅎㅎㅎ 화이팅!!!

  3. 밍단 2013.05.12 17:03 address edit & del reply

    으아 머리 귀여워요ㅠㅠ 곡 작업 고생하셨어요! 데뷔 기대기대

  4. 탑시드 2013.06.16 04:44 address edit & del reply

    무대에서 내려오니 완전 순둥순둥이네요 ㅠ_ㅠ 이게 모야 짱 귀여워.. ㅠㅠ 데뷔 무대 짱 잘했어요 ㅎ.ㅎ

  5. 슈마일보이 2013.07.13 07:47 address edit & del reply

    슈가는 그냥말할때도라임이살아있어 멋쟁이

  6. 2014.04.06 23:52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7. 1DAY1VERSE 2014.04.20 22:43 address edit & del reply

    아 웃는 슈가가 정말좋다. 끝~ 할떄 찡그리는 슈가도 참좋다 ! 새로한 머리도 이쁘다. 그리고 역시나 슈가의 공기반 소리반 목소리가 정말정말정말 최고 좋다 . 나는 민슈가 짱팬이다 ㅋㅋ
    2014년 4월20일 나의 댓글 끝. 방탄 방탄 방방탄 화이팅!!

  8. 설탕중독 2014.12.31 15:25 address edit & del reply

    생글생글~신나셨네 ㅋㅋㅋ
    시원하징?ㅋㅋ
    머리 컬 들어간거 진짜 잘어울림~
    하얀피부랑 딱이야~

  9. 요루 2015.11.14 01:24 address edit & del reply

    으~ 95z 발랄미로 시작해서 윤기로 끝날꺼 같은 느낌이야!!!! 웃는거 엄청 설렌다 으.. 뭐냐 연관검색어에 ' 인성 '이 있더라? ㅎㅎㅎㅎ 이번 멜론어워드때 상받으러 자리털고 일어났는데 애들 저벅저벅 앞으로 걸어갈 때 넌 뒤 선배 후배들한테 90도 인사를 몇 번이나 하는거야 그래서 참 바르네~ 라고 생각했었어 =) 연관검색어에 인성이 왜 있는지 알겠더라~

  10. 윤1기야ㅠㅠ 2016.05.11 19:30 address edit & del reply

    아 미쳤어 민윤기 피부 모찌한거 보세,,,,,,,,,,,,,,,,,,,,,,,,,,,,,,,,,,,,,,,,,,,,,,,,, 너무너무 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 맞으세여?

  11. 수민윤기 2016.06.13 23:28 address edit & del reply

    오빠 목소리 진짜 너무 좋아요~~ 그냥 오빠가 너무 좋아용♥︎

  12. 봄과 가을 2017.10.22 07:19 address edit & del reply

    몽글몽글. 다 너무 좋아요.

  13. sugab 2017.11.13 00:43 address edit & del reply

    세상에 싱글벙글 너무 귀엽다 우리 윤기 ㅠㅠㅠ 하... 엄마미소가 절로 나옵니다.....

  14. 뉸기옵하사랑해요 2018.08.02 14:56 address edit & del reply

    슈가슈가룬♡

  15. 민윤기천재 2019.01.12 11:18 address edit & del reply

    아, 다시 정주행하다가 이날이 2013년 4월 30일이였다는것을 깨달았다ㅠㅠ 이날 내 생일이었다ㅠㅠ 왜 나는 이때 팬이 아니었을까.......2017년 초에 입덕한 나는ㅠㅠㅠㅠ 늦덕이란게 내인생 가장후회되는 일이다ㅠㅠㅠ지짜 날짜 지금이라도 봐서 행복하다 윤기오빠 사랑해요♡♡♡

  16. Augst.D 2019.04.30 05:21 address edit & del reply

    데뷔가 얼마 남지 않아 많았다던 2013년 4월 30일의 윤기가 2019년 4월 30일엔 3번째 빌보드에 참석하러 미국에 갔네😭👏👏👏
    지금의 위치에 오르기까지 정말 힘들었을텐데..
    잘 견뎌줘서, 잘 이겨내줘서, 잘 해내줘서 너무 고맙다..
    함께 더욱 행복하자 민슈가💜

  17. 링링 2019.05.09 00:38 address edit & del reply

    지금 방탄로그 정주행하는데 슈가로그는 진짜 무슨 라디오 디제이가 하는 듯. 목소리며 진행이며 아주 깔끔하다! 그나저나 진짜 매력쩐다

  18. Michelle Kotyk 2019.09.04 01:0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내 마음이 뛰었다.

  19. 노엘라 2020.06.09 00:33 address edit & del reply

    머리자른 슈가! 시원하다고 말하는 슈가 정말 시원해 보여요!

  20. 사려니숲 2021.01.05 09:19 address edit & del reply

    계속 생글생글 웃는 슙, 나도 따라 입꼬리가~ 아 설렌다:)

  21. 보물찾기 2021.04.27 05:20 address edit & del reply

    슙디~ 고생 많았어요~ 곧 날개를 펼치고 훨훨 날아오를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