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방탄 맏형의 식단 - 식단이진

요리 이름 : 식단이진

 

 

 


 

 

 

 

 

 

 

 

 

 

 

 

 




 


 

 


 

일단 식단이기에 맛은 별로....좋지는 않아요 ㅠㅠㅠㅠ 들어가는게 없거든요...

원래 완성샷 계란위에 스테이크소스도 안 뿌려먹는데 음..뭐랄까

비쥬얼이 안 살아나니 오늘만 살짝..뿌려줬어요

한 숟갈 15kcal 밖에 안 하니 사실 많이 뿌려드셔도됨 ㅇㅇ

 

뜬금없는 완성샷은.. 계란을 만드는데 실수로 올리브유를 못 부어서 애가 달라붙어서 타기 직전인것임!

그래서 못찍었어요 봐주세요 하하

 

저희어머니께서 설거지는 요리를 하면서 해야 멋있는거란다.....

해서 밥그릇 접시외에는 없어요 우앙 

 

그리고 아침이라..얼굴들이 조금..ㅠㅠㅠㅠㅠㅠㅠㅠ

해서 손으로 가렸어요 헤헤

수건은 언제나 부농부농 하진

 

이상으로 방탄식단편 마침

 

 

 

 

 

 

 

아 맞다 치즈는 계란 밑에 깔려있어요

Comment 212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샤이닝찐 2020.12.31 09:57 address edit & del reply

    진이는 확실히 부모님께 교육잘받은티가난다.
    멋진찐♡

  3. 올웨이진 2021.01.07 22:48 address edit & del reply

    손톱까지 분홍분홍 얼굴은 맑간데 분홍 홍조 또 교육은 칼 같이 잘 받은 우리 석찌닝 ㅠㅠ 이뻐 주금

  4. 찐토리 2021.01.08 04:59 address edit & del reply

    역시 요리하는 틈틈이 설거지 하고 정리하는 습관은 어머니의 가르침이었구나~
    "설거지는 요리하면서 하는게 멋진거란다"
    정말 멋진 말씀이야

  5. 김석진옆자리롤진 2021.01.08 20:05 address edit & del reply

    아휴 기특하다 예쁘다 정말 잘 큰 석찌니 사랑행

  6. 슥찌 2021.01.08 20:53 address edit & del reply

    므찌다

  7. 오늘의망개꽃 2021.01.31 07:10 address edit & del reply

    분홍색 좋아하는 잘생겼진씨 좋아요🥰

  8. ㅇㅇ 2021.04.19 00:49 address edit & del reply

    으윽.. 넘 잘생겼어 잘생겼는데 요리도할줄알고 애교도 잇다니ㅜㅜ

  9. 왜내맘을흔드는곤데 2021.04.20 14:04 address edit & del reply

    양파 한 개. 나랑 취향이 같음^^

  10. Ingazah 2021.04.26 23:35 address edit & del reply

    난 당신이 그리워요

  11. 진언니 2021.04.28 02:09 address edit & del reply

    난 저기서 밥을 넣지 않고 먹는 중이야... 하... 망할 다이어트 진짜....ㅜㅜ

  12. 보물찾기 2021.05.09 12:00 address edit & del reply

    식단관리도 탄이들이 한 눈물겨운 노력들 중 하나라고 본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그토록 아름다운 것이다. Anyway, 요리도 잘 하는 찐이구나...

  13. Az 2021.05.20 07:32 address edit & del reply

    Why am I discovering this just now?? Seokjinie being cute white teaching us good things 😍 사랑해! Lots of love from México 🇲🇽

  14. Jeon Momo 2021.05.20 23:03 address edit & del reply

    Okay.. All hail to WWH 😾🧚‍♀️🧚‍♀️✨

  15. 비티에스아미고 2021.06.24 09:44 address edit & del reply

    저도 설거지는 요리하면서 하는게 멋있는 거란다라는 어머니의 말씀에 심쿵했어요.
    이러다가 진이 어머니에게도 입덕할 듯합니다.
    멋진 사람 곁에는 멋진 사람이 있는 법이군요.
    서로에게 멋있는 사람들이 되어줘서 정말 고마워요, 진!

  16. 두두두둥 2021.08.01 16:03 address edit & del reply

    우아 ~ 난 서른 넘어 요리 시작과 더불어 설거지하기 시작했는데, 울 석지니는 빨리 철 들었군. 일단 부지런하고 자기 관리가 철저하구나.어머니도 안 뵈었지만 성품이 아주 좋으실 듯.

  17. 석지나내가사랑해 2021.08.01 23:0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그치그치 설거지는 요리하면서 해야지

  18. el.eun.ae 2021.08.18 15:2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comments are still active ㅋㅋ

  19. 스쳐가도 우리 2021.08.27 20:44 address edit & del reply

    진짜 .. 어머님이 누구시니.. 란 말이 절로 나오는 울 찌니..
    넘 이쁘고 멋지당

  20. 2021.10.29 04:02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21. 짬뽕건면 2021.10.29 08:50 address edit & del reply

    내가 모르던 방탄 보고싶을때면 블로그 찾아온다. 늦게 알아봐서 미안해💜 정국이 커버곡 가사가 슬프던데 걱정하지마. 너희들 늦게 안만큼 쉽게 안놔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