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013 제이홉&지민



지민이 생일 @-@)/

Comment 23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3.10.17 19:22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3. 2013.10.17 19:25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4. 2013.10.17 19:44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5. 빡찌미니ㅣ♥ 2013.10.17 19:53 address edit & del reply

    지민이생일축하해♥

  6. 이야 2013.10.17 21:09 address edit & del reply

    다시한번 지민오빠 생일축하해요!!ㅎㅎ
    으오.. 치킨도 먹었어여?! 으아ㅠㅠ

  7. z a i n a b 2013.10.17 21:17 address edit & del reply

    HAPPY BELATED BIRTHDAY JIMINNIE ♡
    I wish you the best of luck for everything!

  8. 유정 2013.10.17 21:21 address edit & del reply

    추카해요!!!

  9. 2013.10.17 21:49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0. roxainne 2013.10.17 22:49 address edit & del reply

    지민의생일 때문에, 이건그 최고의 로그ㅋㅋ특별하다.
    지민의'끝~!' 아잉♥♥♥ 너무 귀여워
    ㅎㅎㅎㅎ짱

  11. 2013.10.18 01:28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2. 2013.10.18 02:48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3. 슈밍 2013.10.18 06:01 address edit & del reply

    잌ㅋㅋ기여브다ㅠㅠ 찌민오빠생일춬하해열 지낫지만☞☜

  14. 밍융깅 2013.10.18 19:02 address edit & del reply

    기요미들ㅋㄱㄱㅋㅋ♥
    지났지만 다시한번 지민이생일축하행

  15. 장난아니에요 2013.10.19 01:00 address edit & del reply

    지민오빠 생일 짱짱 축하합니다
    정말 많이 늦었네여;
    저도 10월이라 더 기분조아효

  16. 2013.10.19 02:00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7. luv침침 2015.01.01 15:50 address edit & del reply

    짐나~생일 추카해~박수 귀엽게 치네~ㅋㅋ웃을때 눈이 완전 일자~귀엽다궁~~

  18. 호비호비뀨 2017.07.23 17:42 address edit & del reply

    호비오빠 생일축하 해주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아요!!!! 호비오빠 진짜 귀엽구 멋있다. 둘 모두 보기 넘나 좋습니다!!! 풋풋한 모습 귀여워요~

  19. 지민호비사랑 2018.06.07 00:05 address edit & del reply

    둘다 한결같이귀여워💜오년이나지낫는데지금두 예전의 귀여운모습이그대로잇어서 감동이에요 지민오빠 목표를 이미 이뤗네요 방탄이 최고가 된지는 이미 오래니까 사랑해요방탄💜

  20. 임귤 2018.06.17 16:18 address edit & del reply

    와우ㅡ 이 날이 지민씨 19살때 생일이었군요ㅡ
    ㅎㅎ 전 이 날 오전 10시 넘어서ᆢ
    아들을 낳았습니다 ㄷㄷㄷㄷㄷㄷ
    죽는줄 알았어요!!!!!!!!!!!!!!!!!!!!
    하아ᆢ

    여튼 매년 같은날 지민씨도 저도 아들도 미역국을
    끓여먹겠군요ㅡ
    참고로 제 생일은 바로 다음날인 10.14입니다ㅡ
    아들생일 바로담날이라 축하를 잘 못받네요ㅠㅠ
    미역국도 아들생일날 제가 끓여준거 담날 재탕해서 먹어요ᆢ 주변 가족들도 저희 엄마 외엔 축해전화를 안해요ㅡ
    남편도 10월 3일, 아들 13일, 저 14일이라ㅡ
    전화 자주하기 번거롭나봐요ㅡㄷㄷ

    그까이꺼ᆢ ㅠ상관없지만,저도 이해하지만 그래도 생일기분없이 지나가는건 좀 별로네요ㅡ

    헙ㅡ 갑자기 넋두리를ㄷㄷ

    그냥 그렇다고요ㅎㅎㅎㅎ

    여튼 이젠 매년 아들 생일날, 가족 몰래 맘속으로 지민씨 생일도 축하할게요^^♡

  21. 홍설 2019.07.11 19:58 address edit & del reply

    우리 지민이 19짤 생일 축하했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