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119 슈가&지민



예~~~~~~~~~~~~~~~~~~~~~~~~~~~~~~~~~~

Comment 30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태형아밥사줘 2013.12.11 20:19 address edit & del reply

    아잉 이뼈이뻐 신인상다시한번축하하고기뻐해서설이도매우기뻐 뀨읻 내가왜이걸지금봗을까..왇더. .미안해ㅎㅅㅎ 언제보든내가수는이뻐서괜차늠 히힣힣히히히

  3. 지민이가좋진 2013.12.11 22:08 address edit & del reply

    아아 로그올라온거 왜 몰랐진ㅠㅠㅠ

  4. 슈가빨리나아 2013.12.11 23:01 address edit & del reply

    둘다기여워쥬금♥♥윤기오빠 빨리 나아요ㅠㅠ!!

  5. 유정이누나♥ 2013.12.12 00:41 address edit & del reply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고찌민 2013.12.14 09:59 address edit & del reply

    로그 왜 올라온 거 모르고 있었대 ㅠㅠ 너희 짱 귀엽다 ♡

  7. 2013.12.14 21:59 address edit & del reply

    >_<지금봤어 이쁘다

  8. 방탄짱짱 2013.12.16 16:47 address edit & del reply

    헐내가미쳤나봐...이로그나온거몰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힣ㅎㅎ 신인상 다시한번 츄카햏

  9. 1222 2013.12.22 02:48 address edit & del reply

    신인상 츄카해 쭈까쭈까

  10. 박효빈 2013.12.27 15:02 address edit & del reply

    힘내세요!!

  11. 랩몬때매할미로승격 2014.01.22 17:17 address edit & del reply

    으앙 할미 쥬금..ㅜㅜ

  12. 2014.03.25 22:56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3. 1DAY1VERSE 2014.04.26 23:13 address edit & del reply

    이때 함께축하해주지 못해서 너무 안타깝다. ㅠㅠ 매우많이 늦었지만 정맡정말 축하하고 멋지다! 데뷔5개월만에 신인상을 거머쥐다니.. 최고다 진짜. 실력있는 힙합아이돌이라는거 세상이 인정하고있다. 모두들 더 힘내고 2014년 끝까지 화이팅이다. 올해는 1위하고 한번 펑펑 우는 수상소감.. 기대해보겠다. ㅋㅋ 민슈가의 민낯 참좋다. 2014년 4월 26일 나의댓글 끝끝끝끝 끝~~

  14. 슈가어때윤기야 2014.05.26 23:13 address edit & del reply

    슙민짱짱좋음ㅠㅠㅠㅠ 이걸왜이제야봤지..ㅎ 오빠들 다시한번 축하해요!!!!

  15. 2014.09.15 19:14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6. 방탄늪 2015.01.02 13:53 address edit & del reply

    여기도 신나신 두분 추가요 ㅋㅋㅋㅋㅋ
    신인상 받은거 축!하!해!ㅋㅋ 미래에서 온 나는 궁예짓을 하겠다ㅋㅋ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니 5개의 신인상을 더 타게 될것이야 ㅋㅋ
    다른상도 타고 ㅋㅋ
    올해는 1위 함 해보자~ 아자!아자!아자!

  17. 요루 2015.11.17 03:36 address edit & del reply

    영상찾아봤는데 슈가가 랩모니한테 마이크 받아서 가라고 귀띔해줬네 ㅎ 정신없었을 텐데 용케 정신줄 잡고 있었구낙ㅎㅎㅎ

  18. 홍아미 2017.01.06 01:39 address edit & del reply

    3년후 우리는 마마대상을 타게되었지 !꺄 너무멋져 윤기 우는걸 드디어봣다규ㅠㅠㅠ
    항상 음악열심히하고 노력하는 모습너무 존경스러워 우리방탄! 사랑해 ㅠ

  19. 비행날개 2018.01.08 13:45 address edit & del reply

    마마대상은 과연 시작에 불과했다. 2017년은 너희들이 전세계에서주목을 했다. 미래에서는다보인다^^

  20. 미르510 2019.01.17 21:11 address edit & del reply

    과거에 있는 탄이들~~ 신인상이 얼떨떨했던 시절 이땐 미래에 상을 쓸어 담는다는걸 상상도 못하겠지? 너흰 우리의 자랑이되구 세계가 인정하는 아티스트가 되구 나아가 대한민국을 전세계에알리는 국가대표가 된단다 자랑스럽다 방탄

  21. 아침하늘저녁바다 2019.03.31 22:11 address edit & del reply

    ㅋㅋ 눈이 없는 두 사람이래.... 지미니는 초승달 두개, 미늉기는 그믐달 두개를 얼굴에 달고 다닌다.
    평생 하나뿐이라는 신인상을 받았구나... 멋지다.
    나도 행복하다. 사랑한다 타니들... 울 천사지민 짱짱맨뿡뿡 슉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