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401 랩몬스터

Comment 54
  1. 이전 댓글 더보기
  2. ㅎㅅㅎ 2014.04.15 02:22 address edit & del reply

    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 시작 부터ㅋㅋㅋㅋㅋㅋㅋ127을 눌러야되는 줄 알았닼ㅋㅋㅋㅋㅋ이번편은 평소보다 더 유쾌한 로그의 김로그 어빠...ㅎ
    나도 어게인 창단식 희망이야 ㅠㅜㅠㅠㅠ 다음엔 단콘하자^_^❤️❤️❤️ 단콘에서 보자!!!!!

  3. 2014.04.15 10:56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4. 방탄짱짱 2014.04.15 16:21 address edit & del reply

    은발하고 완전 이뻐져써 ! 은발 진짜 잘어울려요ㅋㅋㅋㅋㅋ

  5. MyMint 2014.04.15 17:03 address edit & del reply

    I MISS YOUUUU♥

  6. 랩모니럅모니 2014.04.16 00:10 address edit & del reply

    ㅎㅎ귀야웤ㅋㅋㅋㅋㅋㅋ

  7. z a i n a b 2014.04.17 00:14 address edit & del reply

    Dimples, eyes, laugh, voice, all perfect ♥ Saranghae RapMon :)

  8. 슬기 2014.04.17 00:30 address edit & del reply

    나도랩몬이좋다. 미모포텐터진것봐 ㄷㄷ;짱귀여워요!

  9. 희망희망~☆ 2014.04.24 00:53 address edit & del reply

    손가락 되게 길다 ~~~~ 손 예쁘당 진짜 ㅋㅋㅋㅋ

  10. 마리코 2014.04.25 17:48 address edit & del reply

    안녕하세요~~!!!오빠!!!! 혹시 일본에있는 오뎅군이라는 캐릭터 알아요????????오빠 넘 닮았어요~~~!!!!! 한번 검색해보세요!!!!!너무 귀여운 캐릭터예요~~!!!!!!!

  11. urs 2014.05.04 22:15 address edit & del reply

    존레전드 노래 들을 때마다 랩몬 목소리가 생각나~^^
    그치만, 갠적으로 랩몬 목소리가 더 섹시하고 풋풋하다고 생각하는 일인 ~
    암튼 한국 랩계의 인재 한명 나온 건 확실한듯..
    랩몬의 영원한 팬이 되겠오 ..! ♡♡♡♡♡♡

  12. 명쨩 2014.05.06 22:03 address edit & del reply

    귀엽..♥

  13. 랩준홧팅! 2014.05.07 13:12 address edit & del reply

    AS의 정식 mc로 되어주세용~~~♡♡

  14. 방탄인듯 2014.05.08 23:03 address edit & del reply

    ㅋㅋㅋㅋㅋㅋㅋㅋ방탄매력봐

  15. 2014.05.09 15:18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6. 이야 2014.05.18 22:58 address edit & del reply

    창단식 정말정말정말정말정말 다시 보고싶어요ㅠㅠ 눈에 아른거려요ㅠㅠ으어어어ㅠㅠ

  17. Luvmonster 2015.01.02 21:52 address edit & del reply

    김기럭지~손가락도 한 기럭지 하는구나~볼때마다 느끼는데 섬섬옥수가 따로 없다니까~나도 랩몬이 짱짱 좋다~

  18. 내 손엔 꽃 향기 2015.01.10 04:48 address edit & del reply

    와 진짜 사람이라는게 정말 막 애정해주고 싶은 기분이 팍팍 든다니까요! 남주지 못하고 우리가 가지고 싶은 남준이오빠! 저희도 오빠가 좋다 방탄이도 좋다 늘 느끼는 거지만 오빠가 약간의 혼동을 할까 걱정도되고 생각이 많으면 힘들다고 힘드지않을까 걱정이 되지만.! 가장 먼저 드는것은 뿌듯함! 와 우리 남준이 오빠가 이만큼 생각을 깊게하고 이만큼 우리를 생각해주는구나 하는 그 따듯함에 대함 뿌듯함! 늘 응원해요 늘 그러니 돈 워리 비 해피였으면 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19. 요루 2015.11.29 22:36 address edit & del reply

    나두 남준이가 좋앙 =)

  20. 쥬니 2018.06.11 23:12 address edit & del reply

    은발 이뿌네

  21. 2018.11.21 22:50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