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708 진

Comment 58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4.07.30 13:00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3. 전보배 2014.07.30 14:51 address edit & del reply

    솔직히 허슬라이프보면서 많이울컥?했어요..울오빠들이 왜 저렇게 고생을하나.. 싶기도하고ㅋㅋ근데 얼굴보니까 건강한거같네요!!사..사..좋아해요!(부끄)

  4. 이야 2014.07.30 22:53 address edit & del reply

    자유로운 영호온!!! 빠이팅이여..!!!

  5. 허예지 2014.07.30 23:04 address edit & del reply

    힘내요오 빠샤

  6. ㅠㅠ 2014.08.01 15:02 address edit & del reply

    로그 첨 봤을때 왜 이렇게 지쳐보이나 싶었는데 방송보고나니 알만도 하네요
    고생 진짜 많았을듯
    말도 안통하는데 환경도 그닥 좋아보이지도 않았구..
    이래저래 맘고생 많이 했겠네요
    아허라 방송보고 로그 다시 보니까 내가 울 것 같음..

  7. jimni 2014.08.01 20:37 address edit & del reply

    진햄 수고하셨어요ㅠㅠ 허슬라이프 보니까 고생 정말 많이 하셨을 거 같은데ㅠㅠ 게다가 곧 컴백이고ㅠㅠ 쉴 틈은 있는지 모르겠네ㅠㅠㅠㅠㅠ 이번 활동 끝나면 푹 쉬세요! 그동안 고생하신 만큼 꼭 활동 때 좋은 결과로 보상받으시고, 보람도 많이 느끼셨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8. Tamy 2014.08.04 03:33 address edit & del reply

    AW NO ENTIENDO NADA... PERO LO AMO XD ♥

  9. 슬기 2014.08.04 21:23 address edit & del reply

    힘들면 내옆으ㄹ.. 꿋나있!!

  10. 머글 2014.08.06 02:13 address edit & del reply

    안녕석진아 ^^ 넌 왜때문에 92년생?? 요리를 잘하신다면서여?..영업당해서 여기블로그까지들어오고말았네여 ^^…..어..그..저..입덕할꺼같기도하고....유투브로 영상을 찾아봤는데여...너님의 훈내가 핸드폰액정을 뚫고 내콧구녕으로 들어왔다능..책임지라능...ㅎ ...엉엉 훈훈훈훈후눈해 ㅠㅠㅠㅠ 뭐라고마무리짓지...화화이팅..(♥)

  11. 2014.08.09 14:00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2. 2014.08.09 14:00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3. csa 2014.08.10 20:42 address edit & del reply

    피곤해 보인다 석진아 앨범 준비에다 방송까지 찍느라 힘들겠어ㅠㅠ 이번 활동 끝나면 푹 쉬어ㅠㅠㅠㅠㅠㅠㅠㅠ

  14. 김석진~라면 2014.08.11 12:27 address edit & del reply

    훈훈훈훈후누~운한 찐오빠다!

    헐,,, 석진오빠 얼굴보고 개설렘,,,

  15. 진 와이브 2014.08.31 12:48 address edit & del reply

    진 와이브><

  16. 진 와이브 2014.08.31 12:50 address edit & del reply

    내 남자 친구~~~하하

  17. 2014.10.12 21:20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2014.10.12 21:21 address edit & del

      비밀댓글입니다

  18. 석진석진 2014.11.10 20:04 address edit & del reply

    많이 힘들어보인당.ㅠㅠ 얼마전에 허슬라이프 그거 다 봤는데 (vod 돈내고 봤음 ㅋㅋ) 석진이 힘들었을것 같더라. 춤에 비트박스에...
    그래도 노력하는 모습 보기좋았어 ♡

  19. 한수진 2016.05.05 17:07 address edit & del reply

    찐 디게 옛날껀데(쫌 있음2년ㅋㅋ..)자신감이 없었는다 라고 했는데 난 진이가 좀 위축되어있어서 어색해보인다는말을 들은것같애.. 더 자신있게 행동크게 신나게~~!!하는게 맞는것같다!!!!항상 응원할게 누나가^^

  20. 이리잇진 2017.06.05 01:24 address edit & del reply

    데뷔하고 나서, 아니 데뷔하기 전부터 힘든 일도 많았을테고 두렵고 스스로에 대해 확신이 없어 흔들리는 일도 많았을테지만 지금 여기까지 오는 길에 늘 당신을 응원하고 지켜보는 사람들이 있었다는 걸 잊지 말고... 여기까지 오는 데 정말 수고 많았어요. 아프지 말고, 힘들어하지 말고 늘 행복하기를.

  21. 석진사랑 2017.07.23 18:28 address edit & del reply

    오빠 팬이라서 하는 말이 아니라 오빤 정말 완벽해요. 자신감 가지고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건강도 잘 챙기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