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020 지민

Comment 172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지민♡ 2014.11.23 02:54 address edit & del reply

    여기저기 다 멋진 지민아^^♡너가 최고야^^

  3. 지민아아 2014.11.24 07:09 address edit & del reply

    많이애껴요지민아 어쩜예쁜말만골라하는지ㅜㅜ 마음도예뻐요

  4. 짐니오빠 2014.11.25 15:35 address edit & del reply

    와ㅠㅠ우리 지민오빠 말도 이쁘게 하구ㅠㅠ많이 힘들어도 항상 밝고 힘든 기색안내줘서 늘 감사해요~!!사랑해요(하트

  5. 2014.11.29 21:10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6. 하이통 2014.12.04 00:15 address edit & del reply

    Mama 퍼포먼스 짱~
    2015년 더욱 응원할께요

  7. 2014.12.06 22:01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8. 김사랑랑 2014.12.13 09:5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당연히사랑해야되는거아닙니까?!ㅎㅎ헤헤헤헿ㅎ헤멋있당 사랑아미올림!

  9. 김사랑랑 2014.12.13 09:5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160!얍!

  10. 앓다쥭을짐니♡ 2014.12.13 19:59 address edit & del reply

    말하나하나 너무 예쁘다.. 씹귀라는말은 여따 쓰는 건가보다 ㅠㅠ 그대를위해 존재하는 단어인가봐..
    멋있어보이고 싶어하는, 실제로도 멋있는 짐니 화이팅!!

  11. 2014.12.19 05:15 address edit & del reply

    ㅠㅠ말도 너무 예쁘게하고 착하구 그래서 너무 좋다 노력하는모습도 너무너무 멋잇고!!짱짱맨 박지민!!!!오늘하루도 행복하게 보내고 항상 즐겁고 행복해야돼! 사랑해(추운데 건강조심하구)

  12. Айжуз 2014.12.29 01:34 address edit & del reply

  13. Luv침침 2015.01.03 16:14 address edit & del reply

    내가 보기엔 완벽한 지민인데 항상 노력하는 모습 보기 좋아 반성하게 되고 새해가 밝은 지금 지민이도 그렇고 방탄도 그렇고 좀 더 성장하고 발전해줘서 고마워~

  14. 내 손엔 꽃 향기 2015.01.10 03:49 address edit & del reply

    진짜 말 너무 음 포근하게해요 듣는 사람 기분 덩달아 좋아지는! 힘들텐데 더 열심히하겠다 노력하겠다 하며 말 해줘서 고마워요

  15. 2015.07.19 01:17 address edit & del reply

  16. 2015.08.16 22:43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7. 예언자 2016.12.03 23:39 address edit & del reply

    아이고행복했어유?♡정말 포근해진다♡ 걱정마 호르몬전쟁도 아닏유걸도 쩔어도 런도 피땀눈물도 다다 점점 잘되다가 펑! 잘되는거의 최상급을 찍으니까!!

  18. 찜인♡ 2018.01.04 01:04 address edit & del reply

  19. 🌎 2018.05.11 01:18 address edit & del reply

    미래에서 왔습니다~~잘하고 있어~~~

  20. 2018.11.22 21:06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21. luckyrabit 2019.11.10 13:55 address edit & del reply

    분위기도 옷도 메이크업도 다른 어린 지민이지만... 항상 따뜻하고 포근하게 웃게 해주는 그 다정함과 감사하는 마음은 정말 지금 2019 년과 놀랍도록 같네요... 항상 고마워요...
    슬프고 힝든일 많겠지만 지민 이라는 가수로 아이돌로 인해 정말 위로 받은, 인생의 크고 작은 고비에서 넘어져 주저 앉아 있다가 다시 걸어 나갈 힘을 얻은 팬들이 있음을, 기억해서 지민이에게도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