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820 밥 먹는 김석진


잇진 태국 진출!!!


근데 내가 왜 형형색깔이라 했을까

Comment 225
  1. 이전 댓글 더보기
  2. 귀여운잇진 2015.11.06 18:47 address edit & del reply

    ♥♥♥♥♥♥♥♥♥♥♥♥♥♥♥♥♥♥♥♥♥♥♥♥♥

  3. 아 !야 !네 ! 2016.01.05 01:3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와 ~먹고싶다 !!
    eat jin 을 볼땐 행복헤요(*^^*)
    사랑해요♡

  4. 2016.01.29 17:41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5. 방탄♡♡ 2016.04.13 14:4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나도 형형색깔 젤리가 들어있는 디저트와 망고밥 먹을 줄 아는뎁...크흡 저는 태국가서 망고밥 못먹어봤으니 다시 태국에 가서 먹고오겠어윱 꺄륵

  6. 석진오빠한테 청혼 2016.05.20 21:08 address edit & del reply

    보다가 침흘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쿠파 2016.08.13 22:48 address edit & del reply

    ..넘귀여워요.진짜망고덕후인데 오빠보다는아니지만 망고좋아하는데ㅠㅠㅠ맛있겠다 나중에꼭 가서먹어봐야겠어요

  8. 2017.01.23 01:09 address edit & del reply

    형형색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요 자연스러웠어

  9. 짐니를민윤기 2017.06.02 06:35 address edit & del reply

    맹고밥♡♡♡

  10. 형형색깔 2017.06.05 00:13 address edit & del reply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런걸 어떻게 먹어라는 음식을 왜 드세요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는거 맞죠..??그 와중에 얼굴 열일하네요ㅋㅋ

  11. 깡지 2018.01.15 23:32 address edit & del reply

    아....맹고밥..
    전 망고밥을 별로 안 좋아하니 이번영상은 패쓰..하려다
    안구정화한다고 봅니단!

  12. 어머나 2018.07.30 16:15 address edit & del reply

    원래 망고 안 좋아하는데 동남아 가고 망고 좋아진 1인. 동남아 망고는 제 최애랍니다 ㅎㅎ
    태국가서 망고밥 먹고 싶다(저 알알이 있는 애들은 맛 없는 건 엄청 맛 없고 맛 있는 건 꽤 괜찮아요. 대신 차갑게 먹어야 해요. 빙수거든요 ㅋㅋ)

  13. 잇진최고진 2018.11.06 02:36 address edit & del reply

    먹는거 보고있으니 정말 흐뭇하네요~~ 망고스틴은 어때요? 과일로 추천합니다^^ 마지막까지 따뜻한 미소 고마워요~

  14. 2018.11.21 19:39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5. 잇진해줘요 2018.12.17 16:23 address edit & del reply

    잇진 최애영상~나한텐 백대표님보다 잇진...상상속의 맹고밥 넘 먹고시포요~~~이태원이라두 ㅠ 가야할듯

  16. I_SEE_YOU_ 2019.01.13 15:02 address edit & del reply

    워허우.. 망고밥..? 맛있을까여.. 궁금하다

  17. Aleyna 2019.01.27 09:31 address edit & del reply

    I love you forever jin😄💓💫

  18. 찐진진찐찑진지니닌 2019.02.26 00:39 address edit & del reply

    어?? 이분 또 마법부리시네? 보고있는동안 광대가 내려오질 않아요..ㅁ머져...또 당한느낌..

  19. 고기 2019.04.26 02:55 address edit & del reply

    태국...가..면....망..고....밥...을..먹는...다...

  20. 최애먹방찐 2019.05.09 22:14 address edit & del reply

    망고밥 꼭 먹고 싶은데.. 아직 먹지 못 했네요! 언젠간 먹어보리~ 추천하는찐 보고싶다찐!

  21. 우리 2019.10.19 22:27 address edit & del reply

    구렇구나 망고밥을 안 먹었으면 태국에 다시 가야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