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115 진


밥해줄 분 찾습니다


Comment 71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8.05.28 18:45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3. 2018.06.17 22:40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4. 2018.07.17 00:48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5. 짐니의꽃길 2019.02.03 21:36 address edit & del reply

    석진씨 건강이 최고예요 정말 ~!아프지말고 쭉 행복한일들로 가득했음해요

  6. 밥길 2019.03.31 08:11 address edit & del reply

    6년 후....
    석진아 결혼해줘!
    - 말도 안되는 소리 하지 마세요 (단칼)
    ㅋㅋ 석진이 너무 귀여워~~

  7. 이제이 2019.04.09 21:59 address edit & del reply

    진수성찬을 차려드릴게요 👦🏼❤️

  8. 은장미 2019.05.14 22:06 address edit & del reply

    그런 생각으로 요리를 하고 계셨군요...그 꿈 이루어지길 바라겠습니다! 아내분과 행복하셔야해요..!!ㅠㅠ

  9. Lauren 2019.07.16 15:27 address edit & del reply

    내 이상형...가정적인 사람...🥺

  10. 김예영 2019.07.25 02:09 address edit & del reply

    왁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11. 행복한쏭 2019.08.16 16:57 address edit & del reply

    요리를 하면서 그런 생각을 하다니, 너무나 사랑스러우면서 또 엄청나게 놀랍다.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할 수가..!!
    부모님이 엄청 서로 다정하셨나 보다.. 하는 생각과, 석찐 너무 귀엽게 사랑 받으며 자랐구나.. 하는 생각이 동시에 듦.

    찐, 설마 정말로 팥죽 만들어 먹기에 도전한 건 아니겠죠?

  12. 마하타니 2019.10.18 01:13 address edit & del reply

    으하하하 너무 귀여워. 밥해줄 분이 아니라 밥 같이 할 분 찾는데...

  13. Moonlight 2020.12.18 00:50 address edit & del reply

    김석진!

  14. secret 2020.12.25 10:10 address edit & del reply

    엄훠, 이 오빠 봐..잔잔한 호수에 일부러 돌던지려고 저런발언을 한게 틀림없다ㅋㅋㅋㅋㅋㅋ

  15. 도무지 2021.03.30 19:11 address edit & del reply

    왜 이때는 널 몰랐을까😭 지금은 내가 먼저 결혼을 해버렸네🤣🤣🤣 너무 안타깝다😂😄

  16. sulina27 2021.04.02 08:24 address edit & del reply

    우와 부럽! 이담에 함께 밥 만들 분 만나면 이거 꼭 함께 보세요^^ 그게 나 라면 뭐 좋겠지만 상상만으로도 이미 행복해서 좋네요 ㅋㅋㅋ

  17. 보물찾기 2021.04.06 10:51 address edit & del reply

    이후로 적어도 10년은 그 소원이 이뤄지지 않을꺼라서... 왠지 애잔하다... 밥을 같이 하진 못해도 그대가 먹는걸 지켜볼 수백만의 아미들이 생길껀데.. 그래도 옆이 허전하긴 하겠지...

  18. 왜내맘을흔드는곤데 2021.04.20 16:46 address edit & del reply

    넘 예쁜 마음 💜💜💜💜💜💜💜

  19. 진과함께 2021.07.03 05:18 address edit & del reply

    하.....오빠는 흐뭇하지만 나는 슬픈 상상.....
    내가 평생 밥 해주고 수발들어줄게
    나 조리사 자격증도 3개야... 난..안 되겠니..?
    이 생에서어어 다음 생에선 되겠니,,,,
    약속한다면 오늘이 끝이라도 두렵지 않겠어 my love
    석진오빠 당신의 옆자리,, 내가 채울게요🌷
    ㅋ,, 됐고 찐 내가 많이 좋아해 사랑해💜

  20. 주니 2021.08.01 19:02 address edit & del reply

    나요.

  21. 깡이^^ 2021.09.13 20:28 address edit & del reply

    석진이는 참 다정한 부군이 될 것 같아
    누군지 부럽구만 난 이미 결혼했지만 ㅎㅎ
    이번생은 글렀으니 꿈에서라도 석진이한테 거하게 한 상 차려주고 싶네.
    멋진 청년 석진이를 응원한다.
    미래에 꼭 요리 잘하고 좋아하고 함께할 부인을 만나길 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