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214 지민&정국


난 슬프지않아!!

Comment 48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애리 2016.02.25 01:42 address edit & del reply

    이거 오랜만에 보니까 지미니 살 엄청 빠진듯

  3. 아얼미이 2016.06.12 15:28 address edit & del reply

    아ㅠㅠㅠ 오빠 어디있어요 초콜렛 드릴께요ㅠㅠㅠ 아마존가서 초콜렛 따다가 드릭테니깐 쫌만 기다려요ㅠㅠㅠ

  4. 2017.02.08 03:12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5. LoveJIMIN 2018.02.11 19:50 address edit & del reply

    아~~ 귀여워♡귀여워요~! 정말 귀여워요~~♡^^♡
    제 얼굴에 미소가 떠나질 않네요~^^~
    지민님 요때 살 안빼도 됐었는뎅..
    표도 별로 안났는데요^^;;
    귀엽고 이쁘기만 했네요~♡♡♡

  6. 지미니즘 2018.03.16 00:59 address edit & del reply

    지금은 아마 쵸컬릿 다 받질 못해서 거절해야 할 지경이겠죠. 너무 귀엽지만 성실한 둘!

  7. 지민너무좋아 2018.08.20 10:08 address edit & del reply

    초콜렛한트럭도 줄수있어 ㅠ ㅇ그리고 돼지아냐 너무귀엽고 이때도 애기라 볼살만있지 턱선은 죽이거든 .. 너무귀엽고사랑스러

  8. 일리아스 2018.11.09 17:46 address edit & del reply

    아구구... 우리 뽀송이들. 그래도 지민이 형이라고 리드하고~~. 울 꾹이는 더 애기같이 형 올려다보네^^.
    너네 이렇게 예뻐도 되는거냐? 반칙이다 정말.. 나 어쩌라공~~~~~~~~~.

  9. minimanimo 2018.12.17 06:36 address edit & del reply

    아 대박!!!! 늦덕이라 지금서야 어쩌다가 봤는데 대박 귀엽다 아아아 어떻게 너무 귀여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난 저때 지민이도 좋다ㅎㅎㅎ 정국이는 정말 정말 어렸구나.... 잘 자랐다 정국아!
    진짜 다들 너무 순수하고 예쁘당 :) 이 로그가 자주 생각날 것 같다 ㅋㅋㅋ

  10. VIP ARMY 2018.12.18 14:11 address edit & del reply

    솔직히 지민오빠랑 학창시절때 같은 반이었으면 첫사랑 각....

  11. kayitesi 2019.01.28 08:23 address edit & del reply

    Busan boys part. 2 🥰

  12. 케이K 2019.02.17 01:07 address edit & del reply

    정국 밝아진 모습
    둘다 멋져:)

  13. 링링 2019.05.08 23:34 address edit & del reply

    진짜 이 애기들 귀여워서 미치겠

  14. 홍설 2019.07.11 00:07 address edit & del reply

    아 말로 표현할수 없는 이 귀여움

  15. Shanicelie.sl@gmail.com 2019.07.22 00:00 address edit & del reply

    If I know you at that time , I will give you 1000 chocolates ㅠㅠㅠ

  16. 행복한쏭 2020.03.21 20:02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뭔가.. 정말 너무나 귀엽고 웃긴.. 로그.. >_<
    웃느라 눈물이 찔끔 났어~ 지민 진짜 귀엽다~~
    우리 부끄럼쟁이 정국은 지민 형아 옆에 있으니 든든한 가 보다
    마지막에 텐션 업~~~ ㅎㅎㅎ
    (석진이 스스로 몸을 잘 챙겼다니 왠지 너무나 잘 어울려!! ㅍㅎ)

  17. 2021.01.25 11:43 address edit & del reply

  18. 도무지 2021.03.30 20:01 address edit & del reply

    뭐가 돼지같아???!!!!!!!!!!!😤 이쁜 소년 둘이 앉아 있구만🥰

  19. 보물찾기 2021.04.13 04:34 address edit & del reply

    여기서 보니 정국이는 지민이 따라쟁이 맞네~ㅋ
    저 애기들이 험한 시간 이기고 우주대스타가 되었구나 싶어 왠지 뭉클하다...

  20. 봉봉이 2021.07.18 02:10 address edit & del reply

    울 지민이는 왜 자꾸 자신한테 돼지같다고그래~~~
    이쁘기만한데^^
    지금의 지민이는 호리호리해서 뭘 좀 먹이고 싶다ㅎㅎ

  21. 깡이^^ 2021.09.13 21:14 address edit & del reply

    꾹이 자꾸 지민이한테 뭍어가는데?ㅎㅎㅎ
    정국이가 숫기가 없어서 너무 부끄러워서 그러는 듯~ ㅎㅎ
    지민이가 참 잘 챙겨줬구나. ^^
    든든하겠다~ 진짜 형아인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