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224 지민&정국


Comment 30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진이진이 2013.06.14 22:19 address edit & del reply

    아헐ㅋㅋㅋ정국이 왜냥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국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3. 1DAY1VERSE 2014.04.19 23:55 address edit & del repl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나 두망냉이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쯰민이 볼 꼬집꼬집하고싶다 !! 그리고뒤에서 흔들림없이 묵묵히 곡을 쓰고있는 윤기윤기 민슈가 ㅠㅠ 멋지다. 짱멋지다.
    2014년 4월 19일 나의 댓글 끝. 화이팅 흠

  4. RIBAT 2014.06.07 23:15 address edit & del reply

    이시절엔 둘이 꼭 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형제같다..

  5. bbbts 2014.06.29 09:07 address edit & del reply

    될대로 되라고해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흥이 많으신네여

  6. VBTSV 2014.08.15 23:17 address edit & del reply

    될 대로 되라고 해! BGM 선곡이 언제나 좋네요. 뒤에 홉이홉이 뙇!! 튀어나와 줄 것 같았는데 두 귀여운 친구만 조잘거리네. 아무튼 프리스타일 춤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하는 정국이가 되길 바라며~~~

  7. luv침침 2014.12.31 08:43 address edit & del reply

    둘이 눈이 땡글한게 귀엽네~역시 혼자할때보다는 밝아ㅋㅋ뒤에 깨알 민피디님 방가 ㅋㅋ

  8. 장햇살 2015.07.20 19:21 address edit & del reply

    ㅠㅠㅠㅠ이 날은 윤기오빠가 다했네잉ㅠㅜㅜㅠㅜㅠ

  9. 혜원 2015.11.27 07:32 address edit & del reply

    윤기 오빠 힘들어보이네요ㅠㅠㅠㅠ 매번 작업할때 마다 수고 많아요 민피디님!! 힘내요 !!!

  10. 엔젤이널스 2015.12.13 23:19 address edit & del reply

    요때 지민이 턱선이 뚜렷해보여요!! 의지의싸나이

  11. 아얼미이 2016.06.12 18:22 address edit & del reply

    정민은 말이 필요없는.......지민이 오빠 성공한 정국맘!!!!(이때만) 오빠 힘내세요!!!!!!!!

  12. 도희 2017.01.12 12:33 address edit & del reply

    국아 지민아 진짜 언제적인지 .. 지금으로부터 벌써 4년전이네 !
    저 때도 왜이렇게 귀엽고 난리 ㅠ ㅠ 울 꾹이 옷도 귀여운거 입고 ㅋㅋㅋㅋㅋㅋ진짜 지금 얼굴 그대로 남아있는데 지금은 훨씬 성숙해졌구 ㅠ ㅠ 귀여워죽겠다 울 지미니는 살 빼기 전에 볼살 있었던 거 제발 ㅠ ㅠ 넘 귀여워 깨물구싶당 .. 늘 화이팅 오늘도 사랑해 !

  13. 존재의모든게보라해 2017.12.06 22:21 address edit & del reply

    정국이 깨알 립싱크♥
    지민이 기욤이♥
    윤기 깨알 등장♥ 아 진짜 다들 너무 기여워

  14. 지민사랑해 2018.08.20 10:16 address edit & del reply

    아 지민이 눈이 왕방울이다 너무귀여운애기들.. 그와중에 윤기는 작업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은 사랑이야

  15. 보라해 2018.10.08 02:33 address edit & del reply

    아이고 애기들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게 언제냐ㅜㅜㅜㅜㅜ귀여워💜

  16. 일리아스 2018.11.09 18:01 address edit & del reply

    울 꾹이 어쨋든 그래가지고~~~~~~~~~~~. 하.......... 정말 내가 헤어나질 못하는 구나.
    어오~뒤에 슈가 같아^^.

  17. kayitesi 2019.01.28 08:37 address edit & del reply

    💜💜💜Busan youth

  18. 케이K 2019.02.17 01:16 address edit & del reply

    마지막 꾹이 신났쪄요..ㅋㅋㅋㅋㅋ

  19. 링링 2019.05.08 23:45 address edit & del reply

    뒤에 슈가ㅋㅋㅋㅋ 이 애기애기들 봐도 봐도 귀여워 미치겠네 진짜

  20. 홍설 2019.07.11 00:14 address edit & del reply

    아이돌 흥미가 없었는데
    이제야 알아봐서 미안해 ㅠㅠ

  21. 마하타니 2019.10.18 02:08 address edit & del reply

    슈가 찌르고 때리는 꾸기라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