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

130303 Rap Monster & J Hope


94

  • 이전 댓글 더보기
  • ㅇㅇ 2013.06.20 20:02

    제이홉귀여워.........

  • 홉롭ㅇㅇ 2013.06.22 11:40

    눈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별15130 2013.07.11 22:54

    비지엠ㅋㅋ

  • 1DAY1VERSE 2014.04.20 00:08

    아 재미지다. 영감 받으러 할멈코스프레하고 돌아댕기다왔구나 랩몬! ㅋㅋㅋㅋ 이쁜여자도 봐야지 곡작업에필요한것이라면야 이해해주겠다 . 호석이는 신세계를 참 재미있게보았나보다 더듬이코스프레를 할정도로..ㅋㅋㅋㅋ 암튼 둘의 깨알같이 재미진 로그 잘보았다. 결국 이아이들은 멋지게 방탄소년단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신인상을 6개나 거머쥔 엄청난 실력파 아이돌로 성장중이다. 짱멋지다. 앞으로도 기대하겠다.
    2014년 4월 19일 나의 댓글 끝. 화이팅 흠

  • VBTSV 2014.08.15 23:22

    할머니처럼 영감을 얻으려고 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ㅋㅋㅋ 개뿔! 그냥 돌아다니다 왔다 ㅋㅋ 아...... 운동만큼 엄청난 스케줄도 없다 진짜. 나 그러고보니까 오늘은 밥도 세끼 다 챙겨먹은 것 같은데 운동도 한 시간 밖에 안 했다. 이러면 안되는데.... 어서 데뷔합시다!

  • Luvmonster 2014.12.31 09:02

    Bgm 뭐냐며ㅋㅋㅋ94 첫 투샷인가?ㅋㅋ블랙앤화이트~그래~방탄 모두 척하면 척이징~케미가 너무 좋아~그래서 내가 방탄늪에 빠진거겠지만푸하하하 나두 이만 치열한 전쟁같은 현실로 돌아가야겠다~아...

  • 장햇살 2015.07.20 19:29

    남ㅈ누오빠는 진짜 다정스틱한듯ㅠㅜㅠㅠ 보면서 느낀건데 호석오빠 카메라 진짜 잘 끄는 듯 머랄까 원샷원킬?

  • 엔젤이널스 2015.12.13 23:25

    오늘은 특히 퐈이팅넘치네여 ㅋㅋㅋㅋ영감받으려나갔다가 이쁜여자봐서 그런가ㅜ

  • su 2016.01.01 20:45

    bgm센스ㅋㅋㅋㅋㅋㅋㅋ이제야 들었어ㅋㅋㅋ지나 블랙엔 화이트 ㅋㅋ

  • 아얼미이 2016.06.18 15:12

    94는 볼때마다 마음이 잘 맞는것 같기도 하면서.... 뜻밖의 BGM센스 블랙엔 화이틐ㅋㅋㅋㅋㅋ

  • 호비사랑 2017.07.23 15:39

    남준오빠 호비오빠 둘다 풋풋하고 넘나 좋아요♡♡

  • 방탄누나 2018.06.09 00:28

    남준 멋있따

  • yours 2018.09.27 12:21

    94즈 참 보기 좋아요 ^^

  • 그냥그냥 2018.09.29 18:48

    2018년도에 RM 과 제이홉은 우정여행도 하게 돼요_
    좋은 친구랍니다_
    서로 멋진 친구랍니다_

  • 아침하늘저녁바다 2019.03.30 22:33

    94즈 첫출동. ㅎㅎㅎㅎ
    호비는 쭈니가 쑥스러운지 계속 카메라만 응시하고 쭈니는 그런 호비를 계속 살펴보면서 로그를 진행...
    둘다 동갑내기들의 뭔가 긴장감이 조금 보여.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가 아니라
    쭈니도 최고 호비도 최고~ 사랑한다 구사즈~방탄의 영혼들~

  • 링링 2019.05.08 23:50

    구사즈는 서로 참 잘 맞는 듯~~ 영상으로만 봐도 느껴지는^^

  • 마하타니 2019.10.18 02:14

    94즈 아자!

  • 행복한쏭 2020.03.21 20:55 신고

    방탄의 든든한 기둥, 남준&호석 ♡
    나이가 중간이라서가 아니라 정말로 두 친구들이 방탄의 균형을 잘 잡아주고 있어서 고맙고 좋아
    그리고 94끼리 서로 많이 응원하고 챙겨주는 거, 되게 티나지는 않는데 늘 보이고 느껴져
    둘 사이가 따뜻하게 참 좋다~ 편안한 친구사이 ^^

  • sulina27 2021.04.02 09:36

    크하 멋져요 뒤에 배경음악 가사도 블랙엔 화이트 ㅎㅎ

  • 보물찾기 2021.04.14 10:52

    94즈는 시원하고 쌉쌀한 맥주같은 느낌? 95즈는 달달한 과일주스같고~ 개성도 어찌 저리 다양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