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720 밥 먹는 김석진




Comment 283
  1. 이전 댓글 더보기
  2. 귀여운잇진 2015.11.06 18:49 address edit & del reply

    이거만 몇번보는지 ㅠㅠㅠㅠㅠ ♥♥♥ 사랑해요

  3. 방탄의 계절 2015.12.17 01:2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진멘- 믿습니다ㅠ♡^♡

  4. 민군주님의 마음 속 2015.12.22 01:3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옷 너무 예쁘다... 예뻐... 취향저ㅕㄱ

  5. 2016.01.08 18:14 address edit & del reply

    옷잘어울려요 ㅎㅎㅎ

  6. 배이비 2016.01.13 18:39 address edit & del reply

    허허 옷이내취향 ㅋ..쿨럭
    자꾸 작업복?입지마여 내심장아파줍니다..

  7. 2016.02.03 16:27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8. 2016.04.22 22:54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9. 어빠 2016.04.22 22:54 address edit & del reply

    이뻐ㅠㅠ

  10. 민용 2016.10.02 17:28 address edit & del reply

    아잉 기여워

  11. 김석진오빠 2018.02.02 23:03 address edit & del reply

    너무 잘생김

  12. 어머나 2018.07.30 15:45 address edit & del reply

    김석진 이사님 ㅋㅋㅋ

  13. 2018.11.21 19:47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4. BTSJINLOVE 2019.01.14 14:57 address edit & del reply

    미치겠다 넘 귀여워 🤣😍😍😍😍💋

  15. Aleyna 2019.01.27 09:39 address edit & del reply

    I love you forever jin 💗💫

  16. 대박 2019.01.30 05:26 address edit & del reply

    경찰복 대박...

  17.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2019.02.26 00:23 address edit & del reply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짐 12신데 배고프잖아요응우아ㅜ어ㅠㄹ어ㅠㅠㅠㅠㅠㅠ 징짜 12시에 사람배고프게 만드시네 지금 다이어트중인데 흐아월우ㅏ르앙 그나저나 경찰복 잘어울려요ㅎ

  18. 고기 2019.04.26 03:02 address edit & del reply

    제복슥찌 입속으로 빨려들어간다아아아아아앗~

  19. JIN 2019.06.06 19:50 address edit & del reply

    살 많이 빠졌을 땐가 봐요
    턱이 뾰족하네
    15년에도 애기애기 했네요
    19년엔 완전 오빤데 ^^

  20. 석진이는29개월 2020.06.02 18:55 address edit & del reply

    석진오빠ㅠㅠㅠ절 체포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체포가 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21. 고기 2020.06.09 09:48 address edit & del reply

    우와 미쳤네요 저저저저저 경찰복..?! 저 좀 데려가세요 얼른 얼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