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보이는 재료를 선택한 단호박브로콜리버섯소고기요리

 

오늘도 역시 내가 해먹고 싶은대로 해먹음

재료 선택은 간단함

다크써클을 없애기위해 브로콜리를 삼

붓기를 빼기위해 단호박도 선택함

지나가다 버섯이 있길래 삼

평소 잘 먹지 못하는 소고기

밥에는 돈아끼는거 아니라는 어머니의 말씀을 떠올리고 그냥 집음

요리의 완성은 치즈지ㅇㅇ 치즈도 삼

 

재료 선정 끝

 


난 단호박이 좋아여. 하지만 단호박을 좋아한다고해서 고기를 능가할수 있는건 아님

고기님 짱

캬 이 때깔좀 보시라. 고기님 날 가져요 엉엉

고기

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

단호박의 속을 비워둡니다. 저기에 이제 고기가 들어가게 되는거지요

 

익으셈

저거 팬좀 닦아야겠다...

홉아 지민아 정국아 태형아 아무나 부탁한ㅏㅠㅠㅠㅠㅠㅠ

밥해주면서 셀카도 한장 딱 찍어주시고 오호호호호호호

눈이 부엇냐 아나

양념장은 역시 내맘대로지

적당히 넣으셈 적당히 ㅇㅇ

요리하는자의 어깨는 넓구나

 

와중에 호박님이 익으신듯 해요.

버섯 브로콜리 다 다져주시고요

캬 깔끔하다. 원래 귀찮아서 저렇게 못하는데 내가 왜 저렇게 했었찌

헤헷 지민아 한컷만 찍어주 헤헤

고기님과 이것저것을 넣어줍니다 ㅏㅇ아아 고기님 사랑해요 아아 나의 사랑을 받아줘여


촤롸촤촤초라ㅘㅊ촤퐈촤파ㅍ촤차포차초파


비빔밥 스타일

이대로 먹을까


헤헷 지미나 한컷 더찍어줭

 

뚜껑 덮고 쪼끔만 더 익혀줍세다.

저 호박에 들어가지못한 밥은 요롷게 저렇게 비빔밥으로 만들어 주시고요

???치즈가 넘친다 아아아앙치즈느님 언제 들어간고야

으아아아아ㅏㅏ아아아아아아아 치즈느님!!!!!!!!!!!!!!!!!!!!!!!!!11

요리의 완성은 치즈라 할 수 있죠. 고기와 치즈와 단호박의 환상적인 조합 헤헤 이런 조합 처음 만들어봄


 

요롷게 저렇게 냠냠. 뭔가 맛없어 보이지만 맛있음. ㄹㅔ알

아 그나저나 진짜 잘생겼다

아 이렇게 잘생기기도 힘들텐데.. 걱정이다진짜


마무리는 마싯게 냠냠냔먄먄먄냠냔먄먄먐냔먐냠냠냠냠냔먄냠

 

다먹음 헤헤

 

요즘 바빠서 밥해먹을 시간이 없어서 아쉬움 ㅠㅠ

 

만들어 먹고 싶으나 시간이 없다..

 

 

 

p.s

엄마 미안 엄마가 준 용돈으로 고기 구워머거쪄 헤헤










요리: 진

사진: 진 지민

도우미: 음슴

시식: 진 슈가



Comment 1559
  1. 이전 댓글 더보기
  2. mk 2019.01.05 02:52 address edit & del reply

    글 읽다보면 나도 모르게 웃고있다 ㅋㅋ 글에서 석진이 말투가 고스란이 느껴져
    넘나 재밌어 ㅋㅋ 웰케 웃기고 귀엽냐? 우쭈쭈 잘했쪄~ 라고 토닥여 주고 싶당
    예전에두 넌 잼나는 친구였구나!

  3. 아미 2019.02.01 00:00 address edit & del reply

    아닠ㅋㅋㅋ 양말 먼뎈ㅋㅋㅋ 내 스탈이야 흠흠😍😍

  4. 야채곱창 2019.02.04 01:32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진짜 잘생기고 요리 짱이야!!! ㅋㅋㅋㅋ

  5. 사랑스런진 2019.02.05 04:14 address edit & del reply

    재밌고 귀여워ㅋㅋㅋㅋ 윤기랑 둘이 먹었구나

  6. 고생많았어진 2019.02.15 07:55 address edit & del reply

    요리하기 힘든데,, 엄마용돈으로 밥해주는 착한멤버네ㅠㅠ 고생많았다진~~~!

  7. 방탄아미최고 2019.03.14 01:12 address edit & del reply

    글 보고 있는데 절로 엄마미소짓게되는ㅋㅋㅋㅋㅋ 글과 사진에서 정말 재밌어서 하는게 보이고 읽혀욬ㅋㅋㅋㅋ 말투도 어쩜 동영상보는줄 평소말투랑 떡같은지 ㅎㅎ 아 참 나 20대인데 왜 엄마미소를 지은담 희희 주접이당 ..
    이런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어서 행복한 아미입니다~ 블로그 보면 기분 좋으니까 계속 주접떨거야 야호

  8. 잘생겼진 2019.04.27 00:57 address edit & del reply

    커여워ㅜㅠㅠㅠㅠㅠ

  9. 고기 2019.04.27 13:29 address edit & del reply

    중간에 다리사이에 밥그릇놓은샷 다리 왤케 귀여움 ㅠㅠ 다리 조물조물 하고싶...(철컹) 아니 아직 만지지도 않았어요 ㅠ 경찰아조씨ㅠ 다신 안그럴게여 ㅠㅠ

  10. 귀여워 2019.06.11 15:27 address edit & del reply

    진아 평생 응원할게 고마워

  11. 김석진팀 2019.07.10 23:46 address edit & del reply

    얼굴은 애긴데 어깨는 완전 으른이자너ㅠㅠㅠㅠㅠ 소고기 이제 원없이 먹어서 내가 다 행복ㅠㅜ

  12. RJ 2019.08.13 11:29 address edit & del reply

    그렇게 해맑은 얼굴로 이런 요리를...ㅠㅠ
    결과물이 어떻든 너무 맛있을듯해요~~

  13. 헤더 2019.08.23 15:01 address edit & del reply

    이거 맛있겠다 ㅋㅋㅋㅋㅋ딱봐도 맛있을듯
    요리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4. 윤이 2019.08.23 15:41 address edit & del reply

    이거 진짜 맛있어보여요🤭

  15. 저는잘생겼습니다 2019.08.23 17:02 address edit & del reply

    이제서야 블로그 글을 보다니 ㅜㅜ
    진님 정말 사랑해요~♡

  16. 석찌니최고 2019.08.23 20:01 address edit & del reply

    맛있겠다ㅠ

  17. 방탄포에버 2019.08.24 02:18 address edit & del reply

    어~~지민씨는 사진만 찍고 시식은 안했어요? ^^

  18. 애기다 2019.09.10 02:14 address edit & del reply

    하... 석진님 아가아가하네여 말투 귀엽기...

  19. ㅇㅇ 2019.10.04 10:33 address edit & del reply

    이거 맛있어 보여요 한번 해먹어봐야겠어용ㅋㅋ

  20. 마진가 2019.10.06 00:28 address edit & del reply

    김석진 그는대체...

  21. 김석진사랑해 2019.11.04 07:14 address edit & del reply

    김석진 그는 도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