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217 Suga ft. Rap Monster


복수할꺼야 랩몬...

Comment 86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아침하늘저녁바다 2019.03.30 21:10 address edit & del reply

    뽀송이 달달이 슈우우우우우가~ 초승달을 두개나 얼굴에 붙이고 다니는 애기.
    시크하고 터프하고 애기들이 무서워하는 아부지같은 형아지만 민윤지를 기억하면 다 헛소리~~
    짱짱맨뿡뿡.
    그리고 이날이 우리 타니들의 전설의 비글질이 첫 공개되는 날인가요~~~~~
    이츠 마이 아너~~~~~~ 사랑한다 모니슉이~~

  3. 링링 2019.05.08 23:36 address edit & del reply

    그만해~~~~~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사랑스럽다 ㅠㅠㅠ

  4. 방탄보라 2019.06.07 03:40 address edit & del reply

    앜 슈가 슈가야 슈가님...정말 그대로구나
    우리 슈가님 웃는게 너무 좋아 행복해져요
    항상 응원합니다😄

  5. 설탕 2019.06.30 02:56 address edit & del reply

    게임하다 추억팔이하러 왔어요 진짜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기분

  6. 뉸갸 2019.07.02 10:25 address edit & del reply

    게임하다가 윤기 브이로그 보고 왔는데 윤기 브이로그 또 올려줘ㅠㅠ💜💜

  7. 늦덕 2019.07.16 11:21 address edit & del reply

    끝나고 한대 맞았을거 같은..ㅋㅋ

  8. 김예영 2019.07.25 02:23 address edit & del reply

    ㅋㅋㅋㅋㅋㅋㅋ윤기오빠가 가장 비슷하다 기여어어아아ㅓ아어ㅏ어ㅏ앙

  9. 김예영 2019.07.25 02:24 address edit & del reply

    첫로그인데 비트설명만하다 끝나는거 진짜 민슈가답다아 ㅎㅎㅎㅎ

  10. Michelle Kotyk 2019.09.04 00:2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이것은 내 마음을 따뜻하게했다.

  11. 마하타니 2019.10.18 01:54 address edit & del reply

    귀여워 둘다 ㅋㅋㅋㅋ "그만해 ~!"

  12. 행복한쏭 2020.03.21 20:0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아~~~ 정말... >_<
    사랑스러운 "그만해~!!"♡
    마지막에 아랫입술을 야무지게 깨무는 모습이 귀여움을 20130613배 배가시켜 주는 걸~
    랩모닝~ 도망쳐~~~~ ㅍㅎㅎㅎㅎㅎㅎ

    민슈가슈가슈가♡♡♡

  13. 행복한쏭 2020.03.21 20:0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남준 석진 지민 정국 호석의 첫 로그랑 너무나 다른 온도~ 그것마저 사랑스러워 민슙♡

  14. Lane 2020.05.23 15:22 address edit & del reply

    에이오우 슈가

  15. 벤라 2020.06.05 03:16 address edit & del reply

    ㅠㅠ 저랬었구나ㅋㅋㅋ넘나 귀여운것

  16. 도무지 2021.03.30 20:27 address edit & del reply

    어린윤기도 엄칭 멋있네😭 눈웃음 미쳤다 진짜😍🤯

  17. 보물찾기 2021.04.13 04:40 address edit & del reply

    카메라 끄자마자 머선일이 벌어졌을꼬?? 궁금하네..ㅋ 참 잘 어울리는 bro들이다~ 방탄 음악의 기둥들~^^

  18. 21세기 소녀 2021.05.23 01:01 address edit & del reply

    아ㅠㅠㅠㅠㅠ귀여어워ㅠㅠㅠㅠㅋㅋㅋㅋㅋ

  19. 진과함께 2021.07.03 06:00 address edit & del reply

    앜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그만해애~~! 😂😂😂 미늉기 너무 긔여웡😭

  20. 깡이^^ 2021.09.13 21:17 address edit & del reply

    슈가 정말 사랑스럽다~
    홉이와 함께 가장 연예인 같은 모습이랄까..
    완성형 얼굴이고 미소도 너무 아름다워~~~
    떠는 거 하나 없고.. 인생 2회차 모습은 첨부터 똑같았구나.
    민애옹 당신은 진짜 최고야~

  21. 진심으로사랑하는나의바다에게 2021.11.12 22:23 address edit & del reply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바탕 웃으면서 봤네여 ㅋㅋㅋㅋㅋ
    아 증말 준트리버씨 뒤에서 방해하는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깤ㅋㅋㅋ ㅠㅠㅠ 글구 울 애옹씨 첫 로그라니 ㅠㅠ
    언제나오나 언제 나오나 궁금했는데 드뎌 발견했네요 ㅎㅎ